한국남자, 한류효과로 인기 쑥쑥올라가


 17년전 KBS 드라마 '겨울연가'로 일본에서 한국남자들의 환상이 조용한 해안가에 쓰나미 밀려오듯 몰아쳤던 시기가 있었다. 


 당시, 겨울연가 속의 이민형( 배용준 역 )은 일본에서 '욘사마' 붐을 일으켰고 일본의 여성에게 한국남자에 대하여 일본 남성에게서 느낄 수 없었던 다정함 과 젠틀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상적인 연인 으로서의 환상을 만들어 주었던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현재 한류드라마 나 연인영화 영향으로 아시아권에서 이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현재 높은 인기로 화재를 받고있는 아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을 방문한 한국남성들은 이러한 특수? 를 한껏 누리고 있다. 한국 연인 영화 주인공에 의한 한국남성들을 향한 환상이 현지 여성들로부터 호의적인 대우를 이끌어 내고 있는것이다.   

 

 하지만, 어디나 그렇듯 한국남성이 모두 하나같이 연인 영화 속 주인공 같을 수는 없다. 이는 한국여성들이 해당 영상을 보면서 코웃음을 치는 이유다. 이는 현지 여성들도 당연히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인간은 보는 것을 믿는게 아니라 믿는대로 보는 존재이기 때문에 이러한 영향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C) 꿀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3/07 - [건강정보팁] - 미세먼지 , 피부노화 촉진한다.

2019/03/06 - [건강정보팁] - 1군 발암물질,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은 ?

2019/03/06 - [반려동물팁] - 반려견, 사람보다 미세먼지 에 더 위험

2019/02/26 - [취업자격증팁] - 청년수당 , 서울시 거주 청년이면 모두 매월 50만원씩 받을 수 있다

2019/02/26 - [취업자격증팁] - 국비직업훈련학교 구직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총정리

2019/02/24 - [취업자격증팁] - 내일배움카드 통한 남녀노소 국비지원 취업이직준비 열풍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그뤠잇 알아야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