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능력을 상징하는 자동차, 그래도 이왕이면 살 때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면 좋죠.

 

 사실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법원 경매 자동차 를 구매하는 것인데요. 최근에 법원 경매 를 통해 자동차 를 시가 대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그럼 법원 경매 자동차 말고는 어떤 방법 들이 또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 현대 기아차 편 ]

 

 

1. 연말에 구매한다

 

 연말에는 목표 판매량을 채우기 위해 할인을 많이 해주는데요, 실적이 안 좋을수록 더 많은 할인율이 적용이 됩니다.

 

2. 임직원 또는 협력사에 다니는 지인을 찾는다.

 

 임직원은 5%, 협력사 직원은 2~3% 직계존속 또는 친인척 할인이 적용될 때가 있기 때문에 인맥찬스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3. 재고차, 전시차 를 구매한다.

 

 재고나 전시차의 경우, 2~3%까지 할인이 되는데요. 잔기스에 민감하신분께는 추천드리긴 좀 그렇지만 신경쓰시지 않으시는 분은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4. 법원 경매 자동차 를 구매한다

 

 법원 경매 자동차 의 경우 중고 자동차이긴 하지만 싸게 살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첫째로 도매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운에 따라 믿을 수 없는 가격에 외제차를 사는 경우도 종종 나온다. 두번째로, 전문가에게 한번 검증을 받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감가상각이 적은데, 실제로 법원 경매 자동차 로 차를 구입하여 바로 팔아도 더 높은가격으로 팔 수 있기 때문에 중고자동차 매매상들이 경매에 많이 입찰하고 있다. 

 

 

 

 

 조금만 공부하면 시가대비 수백에서 천만원 단위까지 절약하실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 입니다. 실제로 최근 법원 경매 자동차 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5. 단산전에 구매한다.

 

 신차 모델 출시 전에 구매를 하면 5~10% 로 아주 큰 폭의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이 시점을 잘 활용하면 역시 혜택을 볼 수가 있어요.

 

6. 일시불 카드로 구매한다.

 

 일시불 카드로 구매를 할 경우 캐시백 2~3% 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카드 할부 시 기본 할인 2% 못 받고 3.5% 정도의 이자가 붙어요.  그래서, 일시불 카드로 구매시 최소 2% + 기본할인 2%를 받으면 더 저렴한데 이것을 하시는 분들은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해서 결제를 하세요.

 

그 밖에도,

 

 

7. 재구매 시 할인 ( 10~30만원 )

 

8. 다자녀 취,등록세 면제 (3명)

 

9. 친환경차 구매시 취.동록세 면제 

   2400cc 70% , 2000cc 이하 100%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그뤠잇 김사랑 기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